커피 리뷰2014. 9. 19. 18:20


안녕하세요?

 

Prepara Ice Ball Maker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

 

오늘은 제품 사용전 개봉기 입니다.

 

예고 없이 택배 상자가 도착했습니다. ^^;

사진속 노이즈처럼 보이는 것은 매직아이... 가 아닙니다. ㅎㅎㅎ

 

빨리 개봉을 해보니... 짠!

Prepara Ice Ball Maker 풀 패키지 종합선물 세트가 들어 있네요. *^^*

일반(?)크기, 점보(Jumbo)크기 둘중 하나만 랜덤으로 오는 줄 알았는데... ^^

 

택배 박스안 내용물을 모두 꺼내어 펼쳐 놓았습니다.

왼쪽부터 일반(?)크기 아이스볼 메이커, 깔대기, 점보크기 아이스볼 메이커 입니다.

 

사용설명서는 제품 박스 하단에 인쇄 되어 있습니다.

직관적인 일러스트로 설명되어 있어서, 외국어를 몰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 박스 내용물을 모두 꺼내어 보았습니다.

색상이 참 마음에 드네요. 알록 달록... 무슨 열매 꼭지 같기도 하고... *^^*

점보 제품 박스에는 아이스 메이커가 2개 들어 있고,

일반(?) 제품 박스는 아이스 메이커가 4개 들어 있습니다.

 

일반(?) 제품 독사진 입니다. *^^*

9시와 3시 방향을 잘 보시면 한쪽은 구멍이 있고, 다른쪽은 돌기가 있습니다.

이것이 무엇일까요? 정답은 다음 사진에... ^^

 

줄줄이 비엔나 소세지 모양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추운 냉동실에서 혼자 미아가 되지 말라는 회사측 배려 같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귀엽습니다. *^^*

 

바닥에는 발이 4개 달려 있어서 굴러다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일반(?) 크기용 아이스 볼을 만들고 나서 아이스 볼을 꺼내려면

[오른손] 엄지와 검지를 교차하면 됩니다. ^^

그런데, 점보 제품은 달라요. 잠시후 아래쪽에서 보여 드릴게요. ^^;

 

물을 넣으려면 열매 꼭지 처럼 생긴것(분홍색 부분)을 들어서 옆으로 돌리면 됩니다.

 

이것은 점보 제품 독사진 입니다. *^^*

일반(?) 크기 제품에 있던 줄줄이 비엔나 소세지용 돌기와 구멍은 없습니다.

말 그대로 Jumbo니까 혼자서도 추운 냉동실에 잘 있을것 같아

독립심을 키워 주려는 회사측 배려 같습니다. ㅋㅋㅋ

 

점보 제품에는 일반(?) 크기 제품에는 없는 내용물을 기준선까지만 채우라는 안내선이 있습니다.

영어 FILL을 비롯하여 여러 나라 언어로 표시 되어 있습니다. ^^;

 

점보 제품은 아이스 볼을 만들고 나서 아이스 볼을 꺼내려면 [왼손] 엄지와 검지를 교차하면 됩니다. ^^

글로 적기에는 조금 난해 하네요. 상단틀에 붙어 있는 1/4원 모양의 방향이 일반(?) 크기용과는 달라요. ^^

그런데, 적다보니 오른손, 왼손 이것도 개인취향일지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깔때기가 자신은 소개해 주지 않아 서운하다고 해서 찍어 보았습니다. ㅋㅋㅋ

점보 제품에 깔때기를 사용하여 이렇게 액체를 부어 주면 됩니다.

 

 

일반(?) 크기 제품에도 이렇게 액체를 부어 주면 됩니다. *^^*

 

 

이상으로 개봉기를 마칩니다.


다음에는 Prepara Ice Ball Maker를 실제 사용해 보고 사용기를 올리겠습니다.

 

※ 홈바리스타클럽과 글로브비젼 코리아의 제품 증정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Posted by 경배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