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리뷰2014. 7. 29. 09:34


안녕하세요?


홈바리스타클럽 체험단은 처음 해 보네요. ^^


조금전 택배로 받은 [제니스코 세라믹 커피그라인더] 개봉기를 적어 보려 합니다.

 


반가운 택배 박스가 왔습니다. 택배비도 저렴한 2,200원... *^^*

운송장은 보안을 위해 가렸습니다. ㅋㅋㅋ


 


가장 즐거운 개봉 타임...

사실 박스를 개봉하는 이때가 가장 신납니다. ㅎㅎㅎ


 

 

저기 보이는 화살표에서 살짝 감동 받았습니다. *^^*

포장 하실때 에어캡을 손쉽게 제거 할 수 있는 손잡이를 만들어 주셨더군요.

이런 디테일한 배려 좋아합니다. ㅎㅎㅎ


 


[제니스코 세라믹 커피그라인더] 제품박스 입니다.

맛있게 로스팅 된 원두 색상(다크 브라운)의 제품이 왔네요. ^^


 


제품박스 다른 면에는 제품 설명서를 대치하는 개요도가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제품박스를 열면 드디어 [제니스코 세라믹 커피그라인더]를 볼 수 있습니다.


 


그라인더 아래쪽 유리재질의 보관통에는 제니스코 마크와

분쇄된 커피의 양을 가늠해 볼 수 있는 눈금자가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제니스코 세라믹 커피그라인더]를 분해한 모습입니다.

쉽게 분해가 되네요. *^^*



이상 [제니스코 세라믹 커피그라인더] 개봉기 였습니다. *^^*


다음에는 실제 사용해 보고 사용기를 올리겠습니다.

 

추신 : 제것만 그런지 몰라도 그라인더에서 중요한 부분인 날(세라믹 재질) 형상이 약간 깨진것 처럼 이상하네요. ㅜㅜ 

 

Posted by 경배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