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기구2015. 6. 29. 17:27


안녕하세요?

 

관리하기 쉬운 스텐레스 재질의 조금 괜찮은(?) 드립 포트로

 

칼리타 웨이브 드립 포트 1.0L를 구입하였습니다.

 

국내 가격은 높은 느낌이 있어, 이번에도 일본 직구 대행을 통해 구입 하였습니다. ^^

 

 

배송 조회를 해 보니, 일본에서 발송(FedEx 이용)하여 중국을 거쳐 한국에 오던데,

주문하고 제품을 받기까지 일주일이 채 안걸렸습니다. ^^

 

 

 

이번에도 한쪽면 가득히 운송장이 붙어 있고,

그것도 모자랐는지 박스 옆면까지 운송장이 붙어 있네요. ㅎㅎㅎ

 

 

 

배송 박스를 열어보니 에어캡 없이 칼리타 웨이브 드립 포트 1.0L 제품박스가 들어 있었습니다. ^^;

 

 

 

인덕션(IH - Induction Heater) 레인지에서도 사용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

 

 

 

 

제품박스 양쪽 옆면에는 사용상 주의사항과 제품명 등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살짝 웨이브 드립 포트 손잡이 상단 금색이 보이네요. ^^

 

 

 

제품 설명서와 칼리타 웨이브 드립 포트 1.0L 제품 모습 입니다.

드립 포트 뚜껑은 뒤집어 웨이브 드립 포트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새 제품답게 반짝반짝한 외관이 참 좋네요.

웨이브 드립 포트 손잡이는 나무재질 입니다.

 

 

 

여기서! 칼리타 웨이브 드립 포트 1.0L 외관을 살펴 보던 중 물 나오는 출구가 약간 틀어져 있더군요.

제품 이상 아닌가 생각이 들어 일단 검색을 해 보았더니,

모 업체에 이런 글이 써 있더군요. ^^

"또한 포트 주둥이가 손잡이쪽에서 보면 한시방향으로 1~2도 정도 기울어 있습니다."라고... ^^;

 

사용해 보니 칼리타 웨이브 드립 포트 1.0L는

 

기존 사용하던 호소구치 드립 포트보다 물 컨트롤이 더 잘 되는 느낌(?) 입니다.

 

일본 직구 대행이라 가격대비 외관, 성능 모두 만족스럽네요. *^^*

 

Posted by 경배아빠™